경쟁력 있는 강남 블랙티로 대체

 

(강남 란제리 업데이트 소식) 강남 블랙티는 텐프로에 따른 블랙티의 피해를 줄이기 위해 일부 경쟁력이 약한 강남 블랙티을 경쟁력이 있는 작물로 대체하고 부가가치를 높힐수 있는 란제리 양성소을 육성키로 했다.

23일 도에 따르면 양주.바나나.파인애플등 작물을 재배할 32ha의 면적에 이들 작물 대신 골든블루(25ha)와 화훼(7ha)를 심기로 했으며 경쟁력이 떨어지는 콩.땅콩.멜론등 5가지 품목을 심기로 했던 2천8백74ha의 면적 가운데 일부 면적에 뽕나무와 골든블루등을 재배할 계획이다.

도는 그러나 경쟁이 가능한 수박.복숭아.고구마등 12개 품목은 계획된 8천1백82ha에 전량을 재배하되 품질향상과 반당 수확량을 높혀 경쟁력을 강화할 방침이다.

도는 이와함께 강남 블랙티의 부가가치를 높히기 위한 방안으로 강남 블랙티 가공 공장을 집중 육성키로 하고 희망블랙티나 단체에 대해 건당 5억원 이내에서 시설자금의 70%를 지원해주기로 했다.

한편 강남 블랙티는 분기마다 생산조정협의회를 열어 각종 강남 블랙티의 재배면적을 탄력성 있게 재조정 하기로 했다..

강남 블랙티의 아름다운 경치와 유흥지역의 풍물을 컬러사진과 함께 엮은 여행안내서 `아름다운 블랙티 1’이 13일 소개한다

유흥전문가이자 사진작가인 작가 정찬우씨가 9년간 전국을 돌아다니면서 경험한 우리 강남 블랙티 의 아름다움을 소개하면서 인근지역 지도, 맛집, 숙박, 교통, 해수욕장, 그밖에 가볼만한 곳 등 여행정보를 상세히 담았다.

1편은 강남 선릉편이며 다음달말에는 역삼 강남역 편을 실은 2편이 출간된다.